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은 자동차 구매의 절호의 기회입니다. 왜냐하면 자동차 업계가 다양한 신차와 할인 혜택을 내놓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차·기아·KG모빌리티·르노·스텔란티스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들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고 있으며, 폭스바겐·쉐보레·링컨·BMW·볼보 등은 별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 국산차

자동차 업계가 분주한 이유는 10~12월이 연간 판매 대수의 30~40%가 몰리는 ‘대목’이기 때문입니다. 이 기간에는 신차 생산이 본격화되고, 연말 맞이 프로모션이 업계의 관행으로 굳어져 소비자 관심이 높아집니다. 예를 들어, 현대차그룹은 하반기 들어 제네시스 GV80 쿠페·GV80(부분변경), 기아 더 뉴 K5(부분변경)·더 뉴 카니발(부분변경) 등을 연이어 출시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신차들이 소개되는 가운데, 가격 할인이나 마일리지 상향 같은 솔깃한 구매 인센티브도 눈에 띕니다. 현대차그룹은 그랜저 최대 400만원, 제네시스 G80 최대 10%, K5 최대 7% 등의 할인을 내걸었습니다.

 

KG모빌리티는 인기 차종인 토레스 EVX에 대해 연 5.7~5.9% 금리로 36~60개월 할부를 제공합니다.

2. 폭스바겐

폭스바겐은 11번가와 손잡고 ‘온라인 모터쇼’를 연다. 11번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시승·상담을 신청해 10만원을 결제하고, 다음 달까지 차량을 출고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SK페이’ 포인트 20만 점을 줍니다. 인기 차종인 ID.4와 아테온·제타·티구안 올스페이스 등이 대상입니다.

 

3. 쉐보레

쉐보레는 이달 말까지 ‘쉐비 빅 페스타’를 연다. 주력 차종인 트래버스·콜로라도·타호를 일시불로 사면 차량 금액의 8~12%를 할인해줍니다. 지난 7월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해서는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율 10%) 혜택 등을 줍니다.

 

 

4. 링컨코리아

링컨코리아는 다음 달까지 대표 SUV인 에비에이터 할인 행사를 연다. 또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리모와 캐리어, 가죽 액세서리 등을 줍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고금리로 인한 구매 부담을 낮추고,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링컨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5. BMW

BMW는 이달에 보증 연장·차량관리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 등 총 3종을 15% 할인 판매합니다. 수입차 업계에서는 BMW가 6년 만에 완전변경한 뉴 5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6. 볼보

볼보는 전기 SUV EX30을 조만간 선보일 예정입니다. 볼보는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를 한 고객에게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와 협업해 만든 커피 드립백을 줍니다.

 

 

이렇게 보니 11월은 자동차 구매의 절호의 기회라는 말이 틀린 것 같지 않습니다. 다양한 신차와 할인 혜택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맞는 차량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7. 함께보면 좋은 정보

 

링컨 대표 SUV 에비에이터 무이자할부 프로모션

차량 구매시 할부구매는 매월 목돈을 한번에 내지 않아도 되어 합리적인 구매방법입니다. 하지만 현재 고금리가 지속되고 있어 이자부담 때문에 차량 구매를 조금은 고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galy.hyuksol.com

 

 

벤츠 전기차, 11월 한정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벤츠 전기차의 특별한 혜택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벤츠는 11월 한 달 동안 EQS 세단 및 SUV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

galy.hyuksol.com

 

 

4년 연속 자동차 상품성 만족도 1위!

안전하고 튼튼한 차량을 원하시나요? 그럼 이 내용을 꼭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볼보자동차는 최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자동차 상품성 만족도 조사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galy.hyuksol.com

 

반응형